PAPERONE™ B2B 고객 특집 기사: 2019년 11월

2019년 10월

PaperOne™ B2B Customer Feature Article : Nov 2019

PaperOne™ 고객 기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과의 인터뷰를 통해 고객, 회사, 업계에 대한 고객 의견 및 APRIL Group과의 파트너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번 달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Quoc Huy Anh Corporation(QHA)의 상무 이사인 Ms Nguyen Thi Thu Hieu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베트남에 본사를 둔 QHA는 투자, 제조 및 글로벌 상거래를 전문으로 하는 무역 회사 그룹의 일원입니다.

대화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PaperOne™: Nguyen 씨, 시간을 내어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와 QHA에서 귀하가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자세히 말씀해 주십시오.

Nguyen: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2007년부터 QHA에서 근무해 왔으며, 상무 이사로서 제 역할은 제지 부서의 운영을 감독하고, 당사의 장단기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열정적인 개인으로 구성된 팀을 이끄는 것입니다.

PaperOne™: 귀하와 귀하의 팀은 많은 발전을 이루셨습니다. PaperOne™를 베트남에 도입하기 위해 APRIL Group과 파트너 관계를 맺은 이유와 방법은 무엇입니까?

Nguyen: 우리는 지금까지의 회사로서의 우리의 성취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QHA는 베트남 시장에 고품질 수입 종이를 처음 선보인 회사 중 하나였는데, 당시 유일한 선택지는 저품질의 현지 OEM 브랜드였습니다.

APRIL Group과 파트너 관계를 맺은 것은 확실한 선택이었습니다. APRIL Group은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고 당사의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현지 시장의 요구 사항도 충족되도록 보장했습니다. 이를 통해 현지에서 사무용 용지의 기반을 마련하고 표준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이후 PaperOne™라는 잘 알려진 이름으로 설립했습니다.

PaperOne™: QHA에서 판매하고 있는 PaperOne™ 제품은 무엇입니까?

Nguyen: 우리는 PaperOne™ Digital에서부터 ZAP까지 사무실 용지 제품군을 도입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가격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PaperOne™: 오랫동안 제지 산업에 종사하면서 귀하와 귀하의 팀이 함께 극복한 과제는 무엇입니까?

Nguyen: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고객의 선호도를 바꾸는 것이었습니다. 소비자 및 시장 동향의 변화와 작업 흐름의 디지털화로 인해 사무용 용지에 대한 수요는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팀은 이를 어려운 과제로 보고 고품질 인쇄 용지 부문에서 새로운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그 방향으로 나아가기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PaperOne™: QHA에 대해 많은 사람이 모르는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Nguyen: 우리는 QHA의 초기부터 개발된 핵심 요소인 '마음에서 마음으로(heart to heart)' 경영 철학과 '트리플 윈(triple win)' 경영 원칙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항상 신뢰, 긍정 및 투명성의 교리에 따라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전국 판매 대리점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해외 파트너와도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PaperOne™ 제품을 찾으시려면 customer_service@aprilasia.com으로 문의하십시오.